천재교육 초등 밀크티(밀크T) 무료체험 후기
야구 드럽게 재미없습니다.. . 순위도 확인할 가치를 못 느낀다. 지금 10위가 아니라도 곧 10위가 될 경기력이니까. 감독이 하는 야구가 뭔지도 모르겠고 6월에 선수 몇 명 돌아온다고 크게 바뀔 것 같지도 않습니다. 나 정말 온순한 삼성팬.그 자체라서. 팬들이 멀리서 보며 아가리 터는 거랑 현장에서 가까운 곳에서 느끼는 거랑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말을 아끼는 편인데 요 며칠은 욕만 나왔어요. 존나 짜증난다. . 이걸 취미로 삼고 사랑으로 삼아서 전국 팔도 돌아다니며 사서 고통 받고 자빠졌다.
창원은 딱 10년 만에 가봤다.
콘텐츠의질 콘텐츠의 Quality는 어떠한가?
저는 무료체험을 통하여 좀 더 저렴한 타 학습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1 상호 Interaction UIUX 윙크의 교육 콘텐츠의 구성이 우리 어린이 스스로가 좀 더 집중을 하면서 매일매일의 과제를 풀어가는 형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쳐다만보는 것이 아니라 Interaction을 한다는 구조이기 때문에 산만한 아이라도 집중도를 높여주는 효율적인 것 습니다. 사실 패드형식의 모든 유아학습지는 상호 Interaction을 지원해 주지만, 그 안에 내용 구성이 우리 아이가 얼마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지가 저에게는 주요한 판단기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2 단계별 콘텐츠 구분 무분별하게 모든 콘텐츠를 오픈하지는 않습니다.
인지도 시장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
실질적인 시장점유율 데이터를 2년전에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육아학습지를 한정으로 조사한 내용을 없었고, 이번 자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시 찾아보았지만 역시나 없었습니다. 스마트러닝스마트학습에듀테크 영역에서 자사의 순위가 1위라고 홍보하고 있지만, 일단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하여 고시된 내용은 부재해 보입니다. 참고해서 2021년 지난해 단비교육이 연매출 900억 매출을 돌파했다는 전자신문의 뉴스를 보면, 대략적인 규모에 대해서는 판단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일단, 전 단비교육이란 회사가 교육시장의 전통적 브랜드가 아니라서 다소 의구심이 들었지만, KT롯데카드 등 대기업의 홍보채널을 활용해서 DM를 전송하는 등을 보면서 어느 정도 검증이 된 회사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이자 최고의 검증은 내돈내산 후기라고 판단하였고 열심을 손품을 팔았습니다.
가성비 가격의 적절성
8세 기준 초등 1년이 이용하는 프로그램 기준으로 시장의 가격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2년전 시장 조사 때 보다. 가격 인상이 일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해서 저는 아이들 둘 이용할 때는 추가 할인이 있었고, 국민은행 윙크학습II 제휴카드 사용 시 추가 할인도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카드사 혜택 빼고 첫번째 아이는 매달 89,000원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아마 장기이용 할인혜택 및 이용하는 교육 패키지에 따라 상이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터넷에 표시되는 고시가격은 2022년 9월 24일 금일 기준으로 위와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할인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별도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학습효과 실질적인 학습효과가 있는가?
일단, 어린이집 외 추가 학습 없이 윙크로만 교육한 저희 아이가 한글과 사칙연산, 보편적인 영어단어표현을 배워 나가는 전반의 과정을 옆에서 지켜본 결과 만족합니다. 서두에 잠시 언급했던 것처럼 한국말 자체가 어눌했던 아이가 한글을 자연스럽게 익힘에 있어 윙크가 확실한 기여를 해주었습니다. 초교 들어가서도 학업에 뒤쳐진다거나 하지 않은 것이 기본적으로 윙크를 통하여 최소한의 기초를 확실하게 다져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가장 결정적인 확신은 첫번째 딸 어린이 스스로가 윙크가 자신의 선생님이라고 말했을 때 저의 선택 대한 안도감이 들어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학습 스케줄 외 여러 지식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동영상으로 생성된 콘텐츠들을 아이가 자체적으로 보고 잡다한 지식들을 알아가게 되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특히 EBS 교육콘텐츠 중 일부분은 자기 수준보다.
성장애딕 , 윙크 학습지에 대한 개인적 소감
마지막으로 윙크 학습지를 약 2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학부모로서의 개인적 소감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상품을 다. 이용해보지 않고, 이 제품이 최고다. 이런 말 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업계에 있다고 해서 경쟁사 상품을 다. 이용해보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죠. 그렇지만 실질적인 경험을 통하여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이렇습니다. 우리 아이가 얼마나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가지게 되었냐? 그리고 공부에 대한 흥미와 주목을 유지하고 있느냐? 입장에서 제 기대를 충분히 채워주었습니다.
특히 제가 만족스러웠던 것은, 위에서도 잠시 언급드렸지만 오늘 단계 학습을 끝내고 나서 아이가 윙크에서 제공되는 여러 교육 콘텐츠들을 자체적으로 보게되던데 그게 뭐라고 좀 감동이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