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그랜저 신형 가격 연비 시승신청 하기 하이브리드까지
이전에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쏘렌토 자동차 시승예약을 했었습니다. 운이좋게도 시승예약이 되어서 신형쏘렌토 복합 자동차 시승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쏘렌토 자동차를 계약한지도 벌써 1년이 훌쩍넘는 기간동안 시승할 기회를 정보를 알지못해 접하지못했었는데, 기회가 되어 직접 계약한 차량의 시승을 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형쏘렌토의 시승후기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계약자로서 사실 그대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ic 운전면허증 발급
운전면허증 갱신 ic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는 경우, 갱신으로 다시발급 신청을 하면 됩니다. 면허증 다시발급 절차 면허증 정보가 인터넷에 올라가 있기에 확인하후 전화번호 문서 후, 결제를 하면 됩니다. 순서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이전에 인터넷으로 적성검사를 한 기록이 있어서인지 따로 사진을 올리지 않아도 지난번에 플라스틱 운전면허증 만들었던 사진으로 그대로 진행합니다.
은행에 개인 정보 노출 사실 전파 신청
관공서 신고만으로 안심되지 않는다면, 은행에 직접 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분증 분실 등으로 개인정보 노출이 우려되는 경우, 가까운 은행 영업점 또는 금융감독원을 방문하여 개인 정보 노출 사실 전파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 시에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노출 사실 전파 신청을 하면, 금융정보 공유망인 개인정보노출자 사고 예방 시스템에 등록되어 통장 개설이나 신용카드 발급 등 신규금융거래 시 금융회사가 거래 당사자의 본인확인을 강화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사고 등 대면sdot비대면 거래를 통한 2차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인터넷뱅킹을 통한 대출신청, 신용카드 발급 등이 제한되어,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신규 금융거래가 가능하니 신청 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깔끔해진 실내
디스플레이의 변화로 실본인이 정말 깔끔해졌습니다. 자가소유중인 중형의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음에도 신형쏘렌토의 실본인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차량 천장의 재질이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이라서 좋았습니다. 핸드폰충전이되며, 수납공간이 넓어졌습니다. 룸미러는 디지털로 카메라로 후면을 비춰주기도하고, 룸미러 아래의 버튼으로 내리면 일반 룸미러 역할을 한다는것이 특징적이였습니다. 더 선명하게 후면의 시야를 룸미러를 통하여 볼수 있었습니다.
정말 괜찮은 옵션이였습니다. 파노라마썬루프가 장착되있는 차량으로 열었을시 개방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선선량한 가을에는 정말 최고일 것 같습니다.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생각보다. 컸으며, 특히나 네비게이션의 크기는 12.3인치로 정말 컸습니다.
실제보니 더 멋있는 외형
쏘렌토 계약자이고, 관심있던 차량입니다. 아직 출시가 많이 안된차량이라 실물을 처음보게되었습니다. 신형 쏘렌토의 모습을 처음접하고나니 정말 멋있었습니다. 매체에서 보여주는 이미지와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이전 쏘렌토보다. 크기가 커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본넷이 위로올라가면서 앞모습이 크게 느낀것일수도 있습니다. 기아차의 로고가 보닛위에 있어서 외형이 깔끔해보였습니다. 후진등은 비슷해서 별다른 느낌은 없었습니다.
The All New Granduer 가격표
디 올 뉴 그랜저는 가솔린 버전과 LPG버전 그리고 복합 버전이 있습니다. 거기에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의 3가지 트림으로 분류되어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가솔린 프리미엄은 약 3,700만 원으로 시작하지만, 끝판왕인 복합 캘리그래피 버전은 약 5,300만 원으로 가격 차이가 많이 발생합니다. 또 여기에 옵션을 추가하면 차량 가격은 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그러니 이런 고급 승용차를 구매하실 때는 더욱 신중하셔야 합니다.
위 표는 무 옵션 차량 가격을 표로 정리하여 한눈에 보기 쉽도록 구성해 두었습니다. 위 가격표는 각 차량의 상세 내역과 옵션까지 나와 있는 가격표입니다. 다운로드해서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쏘렌토 복합 차량 시승후기
총평
배우자또한 인터넷으로 볼때와는 다른 웅장한 이미지였고, 차량내부도 마음에 들었다고 했습니다. 저 또한 차의 시승으로 인해 좋은 이미지를 받았습니다. 현재 가솔린차량운전중인데 명확히 복합 차량은 정말 조용했습니다. 커브드디스플레이가 대시보드 위로 보이게끔 나오면서 운전 시야가 더 넓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행중에 HUD를 보면서 운전을 하게되니, 운전중 시야가 고정되서 좋았습니다.
시승시간이 30분만 주어져서 도심을 주행했는데, 저속주행을 하다보니 거의 거의 모든 배터리로만 EV저속모드로 운전했습니다. 엔진이 개입할때는 에어컨을 최저로 낮췄을때와 시속이 60키로 이상을 넘어갈때 개입했습니다. 구형이 된 소렌토에서는 엔진이 개입할때에 덜컹거리는 느낌은 신형쏘렌토에서는 미세하게 느껴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