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5일 Thailand 여행기 2일차 오후일정
오늘은 태국 패키지여행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인터파크 투어로 예매를 하였고, 추석연휴에 다녀왔어요. 1일 차부터 5일 차까지 한 개도 빠짐없이 상세히 정보를 공유하다 드리겠습니다. 패키지 갈 예정이시고, 같은 호텔이면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패키지로 갔지만, 일정 끝난 후에는 마음껏 택시 타고 다녔습니다. 제주에어 7C2251부산 rarr 방콕 방콕 편은 제주에어 2030분 밤비행기로 출발했습니다. 역시 추석연휴라 비행기는 만석이었습니다.
파타나CC
파타나CC 코스는 레이스코스,우드코스, 링크스코스 이렇게 3개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타나CC 는 페어웨이는 동남아최고급 골프장에서만 사용하는버뮤다그라스로 되어 있습니다. 파타나CC 레이크코스는 이름 그대로호수를 따라 이어지며, 호수와 하늘,푸른 양탄자 같은 그린이 연출하는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타나CC 호수 풍경에 야자수가운치를 더하는 우드코스는골퍼들에게 편안함을 전해줍니다. 스코틀랜드 스타일로 조성된링크스코스에는 호수와 모래가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파6, 663야드 6번홀은 장타자라면 좀더흥미를 가질 만한 인상적인 코스입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태국느낌의 코스입니다.
이스트파나 호텔
정원에 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었고,시라차에 위치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일본식 노래방을 자랑합니다. 편안한 객실은 모두 에어컨과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위성 TV, 휴식 공간 및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기 주전자와 냉장고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호텔 이용고객은 구내에서부드러운 태국 마사지, 당구,갓 내린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탁 및 다림질은 추가 요금으로요청해볼 수 있습니다.
왓 프라람
다음 도착한 곳은 왓 프라람 입니다. 참조하여 여기는 화장실이 없어요. 왓 야이 차이몽콜은 지금도 운영중인 사찰이고 왓 프라람과 왓 마하탓은 유적지 입니다. 입구이 보이는 꽤나 잘 그린 미술품들 과거에는 이런 모습이었다. 라고 모형으로 알려줍니다. 유적지에 들어가기 전 체크포인트 입니다. 입구에서 우산을 비용 없이 빌려줍니다. 그늘이 없기 때문에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유적 위로 함부로 올라가면 안됩니다.
그냥 벽돌 쌓은 대나 담 같은 곳에도 올라가서는 안됩니다. 복장은 핫팬츠나 탑브라 같은 소위 노출이 심한 복장은 안됩니다. 보편적인 반바지는 가능! 이제 입장 폐허가 된 유적지 모습입니다.
왓 마하탓
오늘의 마지막 사원투어 장소인 왓 마하탓에 왔어요. 관광도 좋지만 더위에 지쳐가고 있습니다. 왓 마하탓에는 출입구 근처에 화장실이 있는데요. 현금 5바트를 내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역시나 입구에 과거 모습을 모형으로 전시해 놨습니다. 입장료는 50바트 역시나 사원 유적지에 입장할 때의 주의사항인데, 왓 프라람과 동일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개가 땅을 파고 더위를 식히고 있네요. 대체로 주인 없는 들개라고 하는데, 태국 곳곳에 보이는 이러한 개들은 밤이 되면 사람을 위협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내부가 왓 프라람보다. 더 정갈하네요. 아래 사진이 이 사원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도굴꾼들이 불상 머리를 다. 훔쳐갔지만 나무 뿌리 속에 있어서 못 검색을 하여 인지, 안빠져서 인지 이 불상 머리는 훔쳐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뿌리 속에 갖힌 불상 머리가 묘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 불상과 사진을 찍을 때는 사람이 불상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