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워치6와 워치6 클래식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갤럭시 워치6가 발매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갤럭시 워치6는 워치5보다. 디자인, 기능면에서 전체적으로 향상했는데요 그래서 워치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이번글은 갤럭시 워치6와 워치5의 차이는 어떤 내용인 것인지 전체적으로 워치5와 비교하면서 갤럭시 워치6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6를 보여드리기 전에 미리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를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오픈마켓 플랫폼을 많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면 정품 보장에 대한 위험이 항상 따릅니다. 가품의 위험을 갖고 싸게 산다는 것보다. 돈을 조금 더 쓰더라도 한번 제대로 구매해서 오래 활용하는 것이 지혜로운 소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정품 보장과 할인등 개인적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워치 6와 워치 6 클래식 비교 색상 옵션
Watch 5의 보라 퍼플, 사파이어 또는 핑크 골드 색상 옵션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쉽게도 올해 모델에서는 해당 색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 워치 6의 40mm 버전은 그라파이트 또는 골드 색상으로 제공되며, 더 큰 44mm 사이즈는 그라파이트 또는 실버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Watch 6 클래식의 모든 버전은 블랙과 실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6와 워치 6 클래식 비교 회전 베젤
워치 4 클래식과 마찬가지로 워치 6 클래식에는 메뉴와 데이터를 쉽게 탐색할 수 있는 물리적 회전 베젤이 있습니다.
시계를 착용하고 자주 운동하거나 외부 활동을 하는 경우, 땀에 젖거나 장갑을 낀 손으로 조작하기가 터치 스크린보다. 더 쉽기 때문에 더 실용적인 제어 옵션입니다. 일반 워치 6도 효과적인 디지털 베젤 덕분에 조작이 어렵지 않습니다.
갤럭시 워치5 워치6 출시일을 알아봅시다?
워치5 같은 경우에는 삼성전자가 2022년 8월 10일에 공표하고 8월 26일에 발매한 스마트워치이며 코드네임은 hEART입니다. 그다음에 갤럭시워치 6 같은 경우에는 삼성전자에서 2023년 7월 26일 언팩 행사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으며 둘 다. 모두 78월에 출시되었으며 언팩행사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워치상품입니다. 나온 지 서로 1년 차이가 나는데요 그래서 보편적인 성능이나 기능 또한 아무래도 갤럭시워치 6가 좀 더 좋을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 글을 통해 그 원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해서 둘 다.
워치로 운동 완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과정과 성과를 하나 하나 기록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워치6는 90가지 이상의 운동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내 운동 스타일에 맞게 새로운 항목을 만들 수도 있죠. 운동 시작 버튼 누르는 걸 깜빡했다고요? 걱정 마세요. 워치는 달리기, 걷기, 자전거 타기와 같은 주요 운동을 자동으로 인식해 놓치지 않고 기록합니다. 땀 한 방울도 소중하니까요.
갤럭시 워치6 화면 중앙에 In Zone 3 텍스트와 하단 하트 아이콘 옆에 숫자 143이 있는 개별화된 심박수 구간 화면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5개의 HR Zone에 해당하는 심박수 예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옆에는 여러가지 색상의 하트와 심박수 숫자가 있습니다. 하트 아이콘은 노란색에서 빨간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심박수는 90에서 114, 125, 158, 174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6와 워치 6 클래식 비교 성능 및 배터리 수명
모든 갤럭시 워치 6 모델은 삼성의 엑시노스 W930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2GB RAM과 16GB 내부 저장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모든 모델에서 삼성의 One UI 5와 함께 Google의 Wear OS 4 소프트웨어가 거침없이 작동합니다. 참고해서 Watch 5와 Watch 4 클래식은 오래된 모양 엑시노스 W920 칩을 사용하며 저장 공간과 RAM 용량은 동일합니다.
각 시계의 작은 버전에는 300mAh 배터리가 있고 큰 버전은 425mAh 셀로 작동합니다. 삼성은 워치 6와 워치 6 클래식 모두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를 끈 상태에서 최대 40시간,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30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