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지추천 일자신이 사랑한 일본 여행지 TOP 10 (일본 현지인 추천)

장난감공장장 2024. 5. 28.

일본여행지추천 일자신이 사랑한 일본 여행지 TOP 10 (일본 현지인 추천)

일본 관광명소 소개 홋카이도 오타루시 일본 가족여행지 추천. 일본여행지 추천의 오타루는 홋카이도 서해안의 중앙에 위치한 삿포로에서 약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한쪽이 일본해를 마주 보고, 나머지 세 곳은 산들로 둘러싸여 자연이 풍요로운 도시입니다. 일본 숨겨진 관광명소 오타루의 날씨는 홋카이도 내에서 비교적 온난한 편입니다. 오타루 운하와 창고군을 비롯한 역사적인 건조물을 통하여 오타루가 항구, 철도, 청어잡이로 번성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았던 옛 시절의 모습이 거리에 그대로 남아 산책만으로도 향수를 불러일으켜 즐겁습니다. 오타루는 유리 공예와 오르골도 유명합니다. 오타루시는 항구도시인만큼 대표적 먹을거리가 해산물인데요, 스시집 거리가 관광 명소로 있고 맛있는 해물 덮밥 가게들이 거리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일본여행지추천 일자신이 사랑한 일본

시라하마온천

아스카 나라시대부터 13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와카야마현의 시라하마 온천으로 일본서기와 만요집에도 등장해 사이메이, 덴치, 모치통천황 등 역대 천황들이 다녀갔다는 온천지 입니다. 하얗고 찰랑찰랑한 모래사장이 이어지는 시라하마가 절경 얕아 여름에는 해수욕장으로도 인기입니다. 혼슈에서 가장 빠른 해수욕장으로도 유명합니다

시라하마 온천에는 파도가 칠 때 아슬아슬한 노천탕이나 수영복을 입은 채 들어가는 혼욕 노천탕 등 버라이어트 풍부한 탕이 산재해 있습니다.

족탕 명소도 풍부하고 온천 탐방도 추천합니다. 주변 관광에서는 140여 종 1400여 마리의 동물이 사는 어드벤처 월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동물원 외에 수족관과 놀이공원도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큰 절벽 내부에 볼거리가 있는 삼단벽 동굴도 인기입니다미식가로는 제철 해산물도 특히 가을과 겨울은 왕새우와 퀘이사가 명물입니다.

시라하마온천

도쿄의 여행지

아사쿠사 센소지 Sensoji와 나카미세 도리 Nakamisedori 쇼핑 거리가 있는 아사쿠사는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시부야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사 뒤에 위치한 시부야 크로스는 교차로에서의 특정 보행 신호와 함께 도쿄의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신주쿠 도쿄의 번화가 중 하나로, 대형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지구, 그리고 국립 신주쿠 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라주쿠 독특하고 독창적인 패션 문화로 유명한 하라주쿠는 젊은 세대들이 자주 방문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도쿄 디즈니 랜드 및 도쿄 디즈니씨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 개의 테마파크입니다. 우에노 공원 및 도쿄 국립 박물관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박물관과 동물원이 있습니다. 오다이바 해양 공원, 쇼핑 몰, 디지털 아트 뮤지엄 등이 있는 섬입니다.

 



쿠사츠온천

풍부한 탕량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해발 약 1200m에 위치한 쿠사츠온천으로 구사츠의 상징적 존재인 유바타를 비롯해 유모미쇼로 유명한 아타노유등 온천 분위기가 가득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유바타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이면쿠사츠지조지역에는 족탕과 데탕 외에 희귀한 탕 명소가 있으며 약 1만권의 만화를 소장한 만화당도 있습니다. 니시노카와 라 거리에는 닛코원숭이 군단에 의한 유모미쇼를 볼 수 있는 오사무루의 유모미처오 사유가 2022년에 탄생했습니다.

니시노카와 라 노천탕도있어 들어탕을 만끽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연중야외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텐구산에서는 겨울에는 스키, 봄부터 가을까지는 글라스 스키를 비롯해 키즈파크 와도 그런 에어리어가 문을 엽니다. 그밖에 전체 길이 약 500m의 대형 집라인이 있는 쿠사츠 ban zip tengu도 체크가 필요합니다.

교토는 일본의 옛 수도로서 우리나라의 경주 같은 곳입니다. 도시 전체가 수많은 문화재들과 함께 살아 숨 쉬고 있으며 고전적인 일본의 건축물, 음식, 차림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먼저 이곳을 왜 내향적인 I를 위해 추천하는지 궁금하시죠? 일단, 위에 언급한 두 도시보다. 사람이 적습니다. 그리고 교토사람들은 일본 내에서도 사람과 사람의 거리가 폐쇄적이라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낯선 사람에게 쓸데없이 말을 걸지 않고, 자신의 속마음도 직접 이야기하는 법이 드뭅니다.

너무 빙빙 돌려 말해서 때로는 일본에서 교토 사람의 화법을 개그 소재로 쓰기도 할 정도이니까요. 나쁘게 말하면 뒤부터 남의 욕을 잘할 것 같지만 또 반대로 면전에서 지인에게 피해 주는 언행은 하지 않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