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린이 필수예방접종 무료, 저소득층 아기 기저귀와 조제분유 지원

장난감공장장 2023. 4. 14.

어린이를 위한 필수 예방접종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수년 동안 사람들은 수두, 간염, 일본뇌염, 폐렴구균성 폐렴에 심하게 시달렸고 때로는 사망에 이를 수도 있었습니다. 다행히 의료시설의 발달과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의 발달로 점차 줄어들었다. 예방접종은 보호항체를 만들기 위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2013년 예전에는 어린이가 예방접종 비용으로 5000원을 내야 했습니다. 다행히 정부는 올해부터 만 12세까지의 모든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해 가계의 경제적 부담을 덜었다. 그렇다면 백신 접종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가장 가까운 의료기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몇살까지인가요?몇살까지인가요?
몇살까지인가요?

몇살까지인가요?

12세 미만의 모든 어린이는 부모의 재정 상태에 관계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다.

 

어떤 예방 접종을 관리합니까?.

 

주정부는 아래 나열된 13가지 정기적으로 투여되는 백신에 대해 완전한 재정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죽은 백신), MMR(홍역/볼거리/풍진), 일본뇌염(생백신), Tdap(파상풍/백일해/디프테리아), Hib(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 b형) 및 폐렴구균 백신.

 

어떻게 이용하나요?

거주지와 상관없이 사전에 지정된 인근 병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accination Helper 웹홈페이지( )에서 승인된 예방 접종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득이 어려운 가정에는 영유아를 위한 기저귀와 영양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정부는 저소득 가정의 양육 부담을 의미 있게 줄이기 위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가족에게 기저귀와 분유를 제공하고 유용한 건강 교육을 제공하여 어린 자녀의 웰빙을 지원합니다. 영유아가 있는 저소득 가구도 지원 대상이 되나요?.

 

최소 생활비 수준은 생후 12개월 미만의 유아를 포함하여 120%를 넘지 않아야 하며, 보조금 및 그 사용에 대한 세부 정보가 곧 공개될 수 있는데 불행히도 경쟁으로 인해 여전히 혜택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